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2 - 4 (영어공부)

반응형
오늘의 내용은 여러가지인데 환자들이야 다 아픔이 있겠지만
오늘 등장하는 환자들은 개인적으로 공감이 가는 환자들이 많이 있네요.

가족의 사랑이 그리워서 환자인척 할려고 하는 환자와 젊은 나이에 병으로
수술실에서 생을 마감하는 환자.
이 친구는 죽음이 앞에 있다는걸 알고도 대범한것이 더 마음이 아팠습니다.

부모님에게 페를 안 끼칠려고 하는 모습과 그를 필사적으로 살릴려고 하는 베일리의 모습이 무척이나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크가 아주 로맨틱한거 같습니다.여기 나오는 인물중에서 그나마 제일 마음에 드네요.ㅎㅎ 사람들 보는거 신경안쓰고 병원침대에서 크리스티나가 우니 안아주네요.


GREY'S ANATOMY 2x04:

Deny, Deny, Deny



Some people just keep their feelings to themselves :사람들은 감정을 드러내지 않지. (외우자!)

Meredith and I'll start over : 에리디스와 나는 다시 시작할거야
to begin doing something again from the beginning

by the end of the day :일끝날때 (외우자!)

oral meds :입으로 먹는약(경구용 약) "뭐 펜잘 이런거 말하는거 같다. 그것보다는 좀 쎈거긴 하겠지만

Temp spiked to 101 last night. Big deal. : 별거 아니에요.(이거 자주 나오는 표현이다)
used for showing that you do not think that something is very good or impressive

The ball's in your court :공은 당신한테로 갔어 (외우자)

You are so into me.  : 너 나한테 푹 빠졌구나.

You wear something gorgeous : 아름다운 옷을 입어라
very beautiful:

malpractice 과실 medical malpractice : 의료과실( 로빈쿡의 crisis 를 읽으면서 이 단어가 나왔는데 도대체 뭔 단어인가 하고 있었는데 이런 뜻이구나..ㅋ)

attachments : 애정
If you have an attachment to someone or something, you are fond of them or loyal to them.

if the situation was reversed : 만약 입장이 바뀐다면 (외우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렉스가 이쁜옷 입고 오라고 하니까 진짜 이쁜옷 입고 왔네요. 이지도 자주 보니까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미국에서 생얼배우중에 제일 이쁜배우로 뽑혔다는데 이쁘긴 한거 같습니다.



오늘은 내용이 무척 짧습니다. 제가 공부하기에 그렇게 어려웠던 부분이 없어서 그랬나 봅니다. 저도 뭔가 길면 공부한것 같아 뿌듯한데 이렇게 조금밖에 없으면 왠지
공부를 지대로 안한게 아닌가 하는 마음이 들더군요. 하지만 다르게 생각한다면 그 만큼 아는게 많았다고 생각하면 좀더 기분이 좋아지겠죠. 제가 원하는 목표는 시간이 갈수록 글 쓰는 내용이 적어지고
마침내는 하나도 안적는게 목표죠 ㅎㅎ
거의 실현 불가능이지만 말이죠 ㅎㅎ

목표를 향아여 Way to go !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바람의 이야기.. 카이 를 편하게 구독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