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새얼굴, 소녀시대 윤아 사인회 가고 싶다면

반응형

한동안 AOA 멤버 설현이 열일 했던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광고 모델이 바뀐것은 알고 있나요? 요즘 TV CF를 보면 귀요미송을 부르면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인간 비타민 윤아를 자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윤아가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얼굴이 되어서 요즘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시절부터 좋아했고 최근엔 효리네 민박에 등장 하면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데 DB손해보험에서 윤아를 회사의 새 얼굴로 선택한 것은 잘 한 것 같습니다.


보험회사는 신뢰가 가장 중요한 요소인데 윤아는 신뢰가 듬뿍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윤아의 얼굴을 TV에서 더 자주 볼 수 있어서 윤아팬분들은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TV 속에서만 윤아를 만나는 것도 좋지만 그 보다 더 좋은 것은 실물 윤아를 만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윤아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DB손해보험에서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연속 1위에 오른 기념으로 새 모델 윤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고 합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윤아 사인회 100명 초청


추첨을 통해서 총 100명에게만 DB다이렉트 새 모델인 윤아를 만날 기회를 드린다고 하니 팬분들은 꼭 응모를 해서 멋진 기회를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응모기간은 6월 26일까지이고 당첨자 발표는 2018년 6월 29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서 한다고 합니다.


사인회 시간은 2018년 7월 5일 오후 7시 30분 서울DB금융센터 입니다.



이벤트 응모 및 사인회 유의사항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응모 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이벤트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 그림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만 입력하고 응모만 하면 됩니다.


너무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응모를 했는데 100명안에 들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연예인 사인회는 한번도 참석해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당첨이 되면 인간 비타민 윤아를 직접 만나고 와서 한번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6월 26일까지 응모를 해야하는데 참여 방법이 너무 간단하니 이 포스팅을 보시면 바로 응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소녀시대 윤아 사인회 응모하기 페이지


by 카이



외로운 렉스턴 스포츠, 미국산 원조 픽업트럭 공세 막아낼까?

볼보 DNA 1200만원 중국차, 현대차가 위기인 이유

한국GM 부활 3인방 직접보니,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볼보의 배신? 중국산 S90 국내 투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