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적인 주차 시스템

반응형

제가 가진 여러가지 꿈 중에서 멋진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도 있지만 그 것보다 앞선게 저만 사용하는 저만의 주차장을 갖는게 꿈중의 하나입니다. 개인전용 주차장이 없다면 아마 지금 아무리 좋은차를 누가 그냥 준다고 해도 사절하지 않을까 하네요. 그냥 일반 주차장에 하면 누군가 주차하다 긁고 또는 지나가다 후진하다가 긁고.. 이래서 아마 마음 편하게 잠을 청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의 1차 목표는 멋진 차를 구입하기보다는 멋진 개인 차고가 있는 주택을 구입하는것입니다.

엘리베이터처럼 지하로 내려가는 이색적인 주차 시스템

그런데 오늘 해외 사이트에 나와있는 이색적인 주차시스템을 보니까 무척 흥미가 땡기는군요. 여기에 소개된 주차장은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엘리베이터처럼 지하로 내려가는 방식입니다.  여기서는 지하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데 아마도 지하에 거대한 주차공간이 있지 않을까 하네요. 그래서 차를 이용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상으로 올라오는 방식이 아닐까 합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엘리베이터가 조금 작은거 같아서 큰 차량이 타기에는 조금 어려워 보이기도 합니다.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공간의 효율성을 잘 이용한 것 같은데  실제로 적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우선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면 차는 나올 수 없는 건지 그리고 전기세가 조금 많이 나올것 같네요. 하지만 재미는 있을 것 같습니다. 웬지 007같은 느낌도 들고 차를 타고 나올때마다 색다른 기분이 들것 같네요.^^ 돈만 엄청나게 많다면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ㅎㅎ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에 주차를 하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