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 옴니아를 닮은 엘지 아레나폰

반응형

개인적으로 모바일제품을 좋아하다 보니 해외 모바일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오늘 눈에 딱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서 어디서 나온 제품인가 하고 봤더니 엘지에서 나온 아레나폰(Arena)이라고 합니다. 모델명은 LG KM900인데 아직 출시예정인 제품인 것 같은데 기사에서 유출이 되었다는 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면 말이죠. 전 처음에 봤을때 UI를 보고 애플의 아이폰이 아닌가 했는데 또 자세히 보니까 삼성의 옴니아폰도 닮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유저 인터페이스가 아이폰을 닮아서 저는 좀 좋은거 같네요.ㅋ 엘지 모바일이 최근 들어서 열심히 달리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세계시장 점유율이 모토로라를 제치고 3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 정말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만 하더라고 소니 에릭슨한테 밀려서 5위로 처지는등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말이죠. 최근에 해외 블로그를 이용한 르노와르폰 마케팅등으로 이미지 급 상승중인거 같은데 국내 브랜드로서 잘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엘지(LG)의 신모델 아레나폰(Arena) KM900




                                                             네덜란드에서 유출된 엘지 아레나폰 사진

아이폰과 옴니아폰을 닮은 아레나폰은 단단한 메탈릭 케이스에 5백만 카메라 화소에 DVD품질의 동영상기능, Divx플레이가 가능하고 WI-Fi가 내장되어 있고 GPS기능까지 탑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핸드폰의 기능들을 보면 정말 눈부신것 같습니다. 아레나폰의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많이 끌립니다. 그런데 아레나폰은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좀 논쟁이 있을 것 같기는 하네요.^^;

이미 생산이 시작된거 같고 유럽에 3월달에 출시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한국에는 언제쯤 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이런거는 한국에 먼저 출시하면 좀 안되나?^^ 다른나라에서 먼저 출시하고 나서 그 다음에 한국에 출시하는게 조금 빈정상하는군요.ㅎㅎ

애플 아이폰과 삼성 옴니아를 닮은 엘지 아레나폰


에플 아이폰


삼성 옴니아폰



유저이터페이스(UI)는 애플의 아이폰을 닮았고 외형은 삼성의 옴니아폰을 닮았습니다. 전 그렇게 보이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