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빠른 전기오토바이 미션 원

반응형

바야흐르 이동수단에 전기가 주 동력원이 되는 세상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최근들어서 다양하게 선보이는 전기 자동차 모델들을 볼 수 있는데 이번에는 오토바이크가 이 대열에 빠질 수 없는지 미션 모터스에서 미션 원 (Mission One)이라는 세상에서 가장빠른 오토바이를 선보였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보면 정말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취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전기를 동력원으로 취하다 보니까 디자인적은 측면에서 이런 부분도 고려가 되었나 봅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미래지향적인 디자인보다는 그냥 지금 출시되고 있는 오토바이 디자인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만 이런 디자인이 사진으로 보면 별로일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느낌이 또 다를 것 같네요.^^ 직접보면 엄청난 포스를 자랑할 거 같습니다.

양산형 전기오토바이에서는 가장빠른 최고속도 240km 보여주는 미션 원 EV

Yves Béhar가 디자인한 미션 원 EV는 리튬 이온 전기를 동력으로 하고 있고 최고 속도는 240km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실제 판매되는 전기오토바이에서는 가장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시간(240V)충전하고 달릴 수 있는 거리도 240km 가량된다고 합니다. 120v로 충전을 하면 8시간의 충전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처음 50대는 제한적으로 팔릴계획이고 가격은 7천만원 정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시 시기는 2010년이라고 합니다.

(킬라사이클이라고 시속 270km를 보여주는 전기오토바이가 있는데 그 모델은  오로지 달리기만을 위한 것이고 양산형이 아니라서 미션 원이 사실상 가장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전기 오토바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드라이트가 저녁에 보면 무척 인상적일 거 같네요.^^






프론트 브레이크


사진 보정을 해서 선명하고 큰 화면입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더 자세하게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그리고 위에 작은 사진 두개는 미션 원의 사진이 맞는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맞는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