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보다 매력적인 자동차 시트로앵 DS3 인사이드

반응형

죄근 들어서 정말 멋지고 다양한 소형차들이 국내는 빼놓고 해외시장에서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유가충격을 한번 겪고 난 뒤인지 세계유수의 자동차 업체에서 너두나두 소형차 모델을 출시하는 걸 보면 앞으로는 소형차의 위상이 높아질 것 같네요. 저도 이런 추세때문에 그런지 소형차량에 관심이 최근 들어 부쩍 늘었는데 그래도 지금까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형차는 BMW 미니 였는데 오늘 소개할 차량인 시트로앵 DS3 인사이드를 보니까 마음이 조금 달라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미니는 글래식한 느낌이 드는 반면에 DS3는 미래 지향적이고 조금은 도발적인 디자인 같습니다. 전면의 그릴 부분이 약간 아우디의 느낌이 나기는 하는데 또 다른 프랑스 자동차 회사인 푸조의 전면 디자인보다는 고급스러운 것 같네요. 최근 나오는 푸조 차량들의 전면 디자인을 보면 마즈다도 생각이 나고 조금 싸보이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죠.

미니쿠퍼 카브리오레


BMW 미니쿠퍼 보다 끌리는 시트로앵의 소형차 DS3 Inside

시트로앵 DS3 inside는 이번 3월에 열리는 스위스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인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미지가 미리 유출이 되었나 봅니다. 아마도 업체에서 은근슬쩍 유출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강하게 들기는 합니다. 아~ 스위스에서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 구경가고 싶습니다.ㅎㅎ DS3의 자세한 스펙은 아직 제대로 나온건 없고 가솔린과 디젤모델이 나오고 1.2-2.0리터의 모델들이 나올 예정이고 2010년에 유럽에서 데뷔를 한다고 하네요.한국에도 어서 다양한 소형차들이 많이 출시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처음으로 사진이 유출된 시트로앵의 소형차 DS3 인사이드



지붕 디자인이 특이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