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모습 선보인 마티즈 후속, 시보레 스파크
- 자동차/소식
- 2009. 3. 3. 07:54
반응형
시보레 스파크 또는 마티즈 후속이 이번 스위스에서 열리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생산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이제 실제로 출시되는 시보레 스파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또한 GM대우의 경차인 마티즈 후속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실제로 공개된 영상이 무척 궁금하기는 합니다. 그 동안 확실하고 잘 나온 마티즈 후속의 실제 차량의 사진이 없어서 조금 답답했는데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보니 마음이 후련하기는 하지만 그 동안 많은 이슈가 되었기 때문에 정작 제품 사진이 나오면 별 관심이 없을 수도 있겠습니다.
실제 마티즈 후속은 어떻게 생겼을까?
실제로 정식 생산 모델을 선보인 시보레 스파크를 보니 외형 디자인은 무척 도발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지엠대우 마티즈로 나올때는 전면 그릴의 디자인이 바뀌겠지만 곧 이런 시보레 마크로 붙이고 있는 시보레 스파크를 볼 일이 많겠네요.
마티즈 후속의 사양은 1리터와(66 hp/49 kW) 1.2리터( 78 hp/58 kW) 가솔린 엔진을 장착하고 있는 5도어 해치백 모델입니다. 안전 문제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운전석, 조수석, 사이드에 커트식 에어백을 적용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 모텨쇼에 실제 생산모델 선보인 마티즈 후속, 시보레 스파크
내부 디자인의 모습
자동차 계기판이 오토바이의 계기판과 같은 디자인입니다. 실제로 운전해 보면 재미있겠는데요.
기존의 마티즈가 무난한 디자인이 장점이라면 신형 마티즈는 젊은 감각의 스포츠한 느낌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젊은 사람들한테는 좋은 디자인 같지만 무난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좀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