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로렌이 사랑하는 그의 희귀 자동차들

반응형


패션 디자이너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중에 하나인 랄프 로렌도 자동차를 좋아하나 봅니다. 사실 디자인 하는 사람중에 그 중에서 남자인 경우는 자동차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을 것 같네요. 비록 주행이나 운전에는 별 관심이 없어도 그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자동차들은 디자이너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현대적인 디자인보다는 클래식카의 고풍스러운 디자인에 더 끌리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나이가 들다 보니까 과거로의 희귀하고 할까요. 뭔가 옛스러운 디자인이 끌리네요. ^^

디자이너 랄프로렌이 소유하고 있는 그의 희귀 자동차 컬렉션

랄프로렌(Ralph Lauren)은 엄청난 자산가답계 그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 컬렉션들도 화려한것 같습니다. 이번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Concorso d'Eleganza at Villa d'Este)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희귀한 모델들을 선보인다고 하는데 그 중에 나오는 자동차들이 정말 레어급 차량이 많다고 하네요. 저도 클래식카는 문외한인지라 잘은 모르겠지만 Bugatti Type 57 SC Atlantic 같은 경우는 아주 보기 힘든 모델이라고 합니다. 이차량은 예전에도 포스팅햇던 헉간에서 발견된 차량인 Bugatti Type 57 Atalante 보다도 훨씬 희귀한거라고 하네요. 그럼 아마도 100억이 넘어가지 않을까 하네요.





                                                     정말 휘귀한 자동차인 Bugatti Type 57 SC Atlantic


한번쯤 방문해보고 싶은 꿈의 공간 이탈리아 콩코르소 델레간차(Concorso d'Eleganza)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에 참석하고 싶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여기 정말 초 럭셔리로 진행되는 행사같네요. 정말 유명인들의 차에 희귀한 차들이 총출동하는 걸 보면 말이죠. 정말 제가 넘볼 수 없는 세상들이 아직은 너무나 많은것 같습니다.^^


랄프로렌의 자동차 컬렉션


















정말 멋진 차량이긴 한데 제가 모르는 차량들이 많아서 정확한 이름을 알기가 어렵네요. 혹시 아시는 고수분들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