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0마력으로 더 강해진 맥라렌 SLR 'Desire'

반응형


고성능 스포츠카라 불리는 메르세데스 벤츠 맥라렌 SLR이 더 강해져서 돌아왔습니다. 스위스에 기반을 둔 전문 튜닝업체인 FAB Design에서 맥라렌 SLR을 튜닝해서 기존의 626마력을 750마력까지 끌어올리고 토크도 1,080Nm까지 증가시켜 놓았습니다.기존의 SLR과 비교했을때도 더 넓어졌고 디자인 적으로도 한번에 보기에 더 공격적으로 변해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B Design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답계 수량은 그렇게 많은 것 같지 않습니다. 단지 13대만 조립을 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수집용으로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 13대의 물량은 이미 다 팔렸다고 하네요. 이렇게 멋진 차는 따로 어떻게 팔아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 같네요. 만드는 즉시 다 팔리니 말이죠.

750마력 고성능으로 다시 탄생된 맥라렌 SLR 'Desire'

'욕망(Desire)' 이라고 부르는 것 처럼 튜닝업체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총동원이 되었고 위에서 말한 것 처럼 750마력, 토크1080 제로백은 3.6초 그리고 최고속도는 310km/h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고성능과 속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드림카가 되어도 손색이 없어 보이네요.^^


Fab Design의 맥라렌 SLR 'Desire'







                                    다운포스를 증가시키는 윙 스포일러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Fab Design의 20인치 휠에 265/30 ZR 20 그리고 325/25 ZR 20 미쉐린 타이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이채롭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