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도 반할 수중 MP3플레이어 스피도 '아쿠아비트'

반응형


오늘 아이리버의 좀 특이한 제품을 보면서 최근에 김연아 선수의 인기에 가려서 좀 사람들의 관심에서 멀어져 있는 박태환 선수가 생각이 났습니다. 제품은 '아쿠아비트'라는 MP3플레이어인데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방수가 되기 때문에 수영할때 사용이 가능하고 바닷가나 수영장 그리고 서핑할때도 음악과 이별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물을 사랑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MUST-HAVE 아이템이 아닐 수 없네요. 저도 물을 사랑하고 음악을 사랑하니 한번쯤 생각해 볼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능이 있다해도 디자인이 이상하면 그런데 이 제품은 수영용품 업체로 유명한 미국의 스피도가 제작을 해서 디자인도 아주 멋집니다.블랙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기분이네요.


물속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피도 '아쿠아비트'

박태환 선수도 시합에 나가기 전에 항상 헤드폰을 착용하고 나오는 걸로 유명한데 만약 이 제품을 알게 되면 헤드폰대신에 아쿠아비트를 착용하고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깜빡하고 그대로 수영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정식 경기에는 착용을 하게 되면 공기의 저항을 받아서 기록에 큰 방해가 되겠지만 그냥 일상적인 가벼운 수영을 할때는 착용을 해도 될것 같습니다. 물속에서 음악을 듣는 기분은 또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한번도 물속에서 음악을 들어본적이 없어서 말이죠.

그리고 이 제품은 한국에서도 지금 팔고 있네요. 아마도 작년쯤에 나온것 같은데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품은 1기가 2기가 용으로 나와있고 수중3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145달러(약19만원)입니다.

(전 처음에 아이리버 이야기가 나오길래 아이리버와 스피도가 공동으로 개발한지 알았는데 사진을 보니 아이리버 로고가 없길래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확인해 보니 아이리버가 그냥 판매권만 획득한거라고 합니다. -_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