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비싼 방탄용 벤틀리가 비행기를 타는 방법!
- 자동차/소식
- 2009. 6. 20. 07:30
반응형
개인적으로 자동차가 비행기를 타는 것을 직접 본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예전에 한국에서 폭스바겐 페이튼이 인기가 있을때 독일에서 전세기를 띄워서 한국으로 배송했다는 뉴스를 본 적이 있는데 그 것보다 훨씬 비싼 벤틀리, 게다가 방탄장비를 갖추어서 가격은 더 비싸진 방탄벤틀리는 해외여행을 어떻게 할까요? 이 녀석의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벤틀리 콘티넨탈 플라잉 스퍼 스피트 보다 훨 비깐 것은 당연하겠죠? 차체에 철갑을 둘러서 저격용 총알이나 지뢰나 뭐가 차체로 던지지거나 해도 끄떡없다고 합니다.
럭셔리 방탄용 벤틀리는 비행기에 어떻게 오를까?
이런 비싼 자동차는 얼마나 귀하게 비행기를 탑승할까 한번 살펴 볼까요? 워낙 비싸서 그런지 혼자 공간을 다 사용하는 것 같은데.. 자동차가 부러울뿐입니다.
방탄으로 무장한 럭셔리 벤틀리는 비행기를 어떻게 탈까요? 미국에는 다양한 방탄 차량을 만드는 회사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비싼 녀석이라 비행기에 오르기 전부터 요란합니다. 사람들도 많이 동원되고 장비도 많이 들어가고 아마도 비행기에 태우는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역시 벤틀리 답계 비싼 값을 하는 것 같네요.ㅋ
혹시 비행기 안에서 심심하다고 돌아다닐까봐 바퀴를 묶어주고 있습니다.ㅋ 그나저라 테일램프만 보면 꼭 그랜저 XG같습니다. ㅋ 그리고 휠도 제네시스와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텅빈 보잉 747-200 화물칸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럭셔리 자동차는 비행기를 타는것도 다른가 봅니다. 이렇게 넚은 공간을 혼자만 사용하다니 사람팔자 보다 자동차 팔자가 더 좋아 보이네요.^^; 사진속에서 비행기에 탑승찬 차량은 아마도 아시아 쪽으로 가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그곳에서 주문을 해서 직접 비행기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차량을 주문하다니 정말 엄청난 부자가 아닐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벤틀리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