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디자인한 1억8천 그랜드 피아노

반응형

자동차도 좋아하고 피아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결코 놓칠 수 없는 제품을 독일 아우디에서 선보였습니다. 바로 자동차 회사인 아우디가 디자인한  Bosendorfer 그랜드 피아노입니다. 이 제품은 아우디 100주년 기념행사때 선보일 예정인데 아우디 디자인팀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피아노에서 자동차의 느낌이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뜬금없이 자동차회사에서 왠 피아노를 디자인하냐고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생각해보면 자동차와 피아노도 어느정도 비슷한 구석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독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뭔가 새로운 느낌도 나고 좋은 것 같네요. 이런게 바로 브랜드의 파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현대차에서 피아노를 만들었다고 하면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을 것 같은데 아우디의 디자인한 그랜드 피아노라고 하니 스타인웨이나 야마하의 피아노 메이커에서 만드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전 스타인웨이나 야마하 둘다 좋아요.ㅎㅎ


                                                                       아우디가 디자인한 그랜드 피아노

아우디 100주년 기념식때 선보일 1억8천만원 아우디가 디자인한 그랜드 피아노

왠지 이 녀석을 연주하면 피아노의 선명하고 아름다운 음색보다는 경쾌한 엔진음이 나올 것 같은 그럼 느낌이 듭니다. ^^ 오스트리안 피아노 브랜드인  Bosendorfer 와 아우디의 디자인팀에서 힘을 합쳐 만든 무척 특색있는 이 그랜드 피아노는 6월16일 아우디 100주년 기념식때 선보인다고 하네요. 아마도 이 녀석에서 울려나오는 피아노 음악과 동시에 아우디 자동차가 등장하면서 행사가 시작되지 않을까 하네요. 정말 이 자리에는 꼭 참석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멋진 피아노도 보고 멋진 자동차도 보고 ..한번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두개의 아이템을 볼 수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아우디의 디자인이라 그런지 그랜드 피아노의 가격은 거의 1억8천만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정말 갖고 싶은 자동차와 이런 멋진 그랜드 피아노를 구입할려면 돈좀 많이 벌어야 할 것 같습니다.^^


(클릭하면 큰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