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넷북, 바이오W

반응형

소니에서는 그 동안 넷북을 선보이지 않았고 바이오P 같은 조금은 넷북과는 차별화된 고급제품들을 선보여 왔는데 결국에는 넷북 시장에 발을 들여놓는거 같습니다. 바이오P가 큰 인기를 끌었다면 모르겠는데 지금까지로서는 그렇지 않은것 같고 세계유명 노트북 업체에서 너두나두 넷북 시장으로 뛰어 드는데 그냥 있기는 뭐 했는지 소니도 처음의 이야기와는 달리 혈투가 벌어지고 있는 레드오션에 드디어 뛰어들었습니다. 자존심 강한 소니가 넷북에 뛰어들었다는 것도 좀 놀란 면은 있지만 그래도 대세를 거스를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


소니 바이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넷북, 바이오 W 시리즈

이번에 선보인 바이오W 시리즈의 스펙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아톰 N280,1기가램,하드디스크 160GB,10.1(1366x768)인치에 인텔 GMA950칩셋,wifi 그리고 블루투스가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징이라고 한다면 LED 백라이트가 적용되었고 제품의 95퍼센트가 재활용이 가능한 부품으로 구성이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리딩업체다 보니 환경까지 생각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또한 VAIO Media plus Multimedia Streaming software기술을 이용해서 바이오W에 있는 자료들을 자유롭게 무선으로 티니바 피시 또는 플레이스테이션3로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직접 살펴봐야 알 것 같습니다. 또한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서 무선으로 주변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 가격인 $500으로 책정된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게 나온것 같지는 않습니다. 소니 바이오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가격만 적당하다면 제품을 살펴보았을때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저도 요즘에 노트북을 생각하고 있는데 소니바이오W 제품도 디자인도 그렇고 여러가지 부분에 끌리는 부분이 많이 있네요.^^







소니 바이오 특유의 아이솔레이션 키보드 입니다. 넷북에서도 이 방식을 유지하고있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느낌이지만 독립키보드  키감이 일반적인 노트북의 키감보다는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역시 바이오하면 디자인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넷북이지만 전혀 넷북 스럽지 않은 디자인을 보여 주고 있네요. ^^


사진으로만 살펴보았을때는 제품이 상당히 완성도있게 나온것 같습니다. 저도 넷북은 좀 낮게 보는 편인데 소니가 만든 넷북을 보니 급 끌리네요. 이 제품 시장에 나오면 여성분들한테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