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의 거리 삼청동에 들어선 아이페이스 샵 삼청동 1호점 방문기
- IT리뷰/IT이야기(Story)
- 2013. 8. 26. 17:08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나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스마트폰에 스크래치가 난 다는 것은 정말 가슴 아픈일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비싼 스마트폰일 수록 케이스 역시 그에 비례해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케이스가 나와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소비자들은 좀 고민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다양한 케이스 리뷰를 하면서 여러 제품을 사용해 봐서 그런지 어느정도 브랜드에 대한 개념은 잡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이페이스도 이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케이스 부분에 있어서 확실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잡은 브랜드입니다.
이전에 갤럭시S4 아이페이스 센세이션 케이스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제품의 퀄리티의 뛰어남에 만족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은 케이스 브랜드로 유명한 아이페이스가 감성과 문화가 공존하는 서울 삼청동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이야기를 들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중에 하나는 삼청동입니다. 옛생각이 나는 돌담길도 있고 이쁜 카페와 이쁜 길.. 뭔가 감성의 바람이 부는 곳이라 소중한 사람이 있으면 함께 가는 그런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에 카페나 패션 브랜드가 들어 오는 것은 이상하지 않지만 IT 브랜드가 들어 선다는 것은 선뜻 다가오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삼성이나 LG 조차도 이곳에는 매장이 없는 것 같은데 말이죠. 만약 들어선다면 애플 정도는 납득이 갈 것 같은데 그 외에 브랜드는 왠지 어색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이런 발상의 전환을 노리고 삼청동 스토어를 연 것이 바로 삼성이나 엘지도 아닌 케이스 업체인 아이페이스 입니다.
스토어의 위치는 삼청동의 숨은 골목길이 아니라 삼청동의 메인 스트릿이라 할 수 있는 곳에 있어서 삼청동을 방문 하시는 분들이라면 골목길에서만 머물다 가시지 않는다면 이곳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돌담길 바로 옆에 있어서 이곳을 걸어서 가시는 분들은 바로 옆에 있어서 놓칠 수 있으니 이곳을 가실때는 옆도 살펴 보시면서 다니시기 바랍니다. ^^
IT 관련 제품과 문화가 공존하는 뭔가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그래도 현장에 가면 그런 어색함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실내를 들어가 보면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애플의 매장에서 느껴지는 그런 세련됨이 느껴집니다. 이곳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부터 갤럭시S4까지 자사에서 만드는 모든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고 그 외에도 다른 유명한 브랜드의 케이스는 물론 맥 악세사리와 헤드폰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 한 스마트폰인 갤럭시S4의 다양한 케이스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들고 다니는 케이스 제품을 보면 아이페이스 제품이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저도 직접 써보니 쿠션으로 인해서 제품을 보호해 주는 부분도 그렇고 디테일한 완성도 때문에 구입하게 되면 상당한 만족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한번 아이페이스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다른 제품에도 관심이 가게 됩니다.
아이페이스에서 선보이는 인기 모델이라고 살 수 있는데 저는 센세이션을 제일 좋아하는데 돌아 다녀 보면 리볼루션과 퍼스트 클래스 제품을 사용 하시는 분들이 눈에 많이 보이더군요.
아이페이스 센세이션(iface Sensation), 충격강화 갤럭시S4 케이스
케이스 뿐만 아니라 보호 필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도 구매할 수 있고 종류도 무척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동물 문양이 프린팅 되어 있는 케이스도 눈길이 가네요. 저는 호피 무늬나 이런 걸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이런 동물 무늬 좋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 케이스를 보면 당장 구입하실 것 같습니다. ^^
아이페이스 케이스 제품 뿐만 아니라 엄선된 다른 브랜드의 케이스들도 준비가 되어 있은데 무척 독특하고 재미난 케이스들이 많이 있더군요.
케이스 외에도 아이패드 같은 패드 애플 제품도 구매를 할 수 있고 다양한 악세사리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 이곳에서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는데 제품의 이름을 몰라서 정보를 찾을 수 없었던 케이블 홀더 제품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IT 기기가 늘어나면서 케이블 정리는 점점 힘들어 지는데 그럴때 이런 제품 하나 있으면 책상 주변이 깔끔하게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아이페이스 케이스를 구매하면 액정 보호필름을 받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 보호 필름도 필요하고 케이스도 필요한 분들에게는 딱 좋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무료 부착 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사실 보호필름 붙이는게 쉬운게 아니기 때문에 부착 서비스 무료 부분은 정말 끌립니다.
감성의 거리 삼청점에 세워진 아이페이스 샵
아이페이스 샵 삼청점은 직영점으로 아이페이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케이스와 제품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그 외에도 애플의 제품과 헤드폰 그리고 타사의 선별된 케이스등 트렌디한 스마트 주변기기를 접할 수 있습니다. 삼청동에 아이페이스와 같은 IT관련 브랜드가 입점한다는 것이 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런 일반화된 생각을 전환 시킨 부분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대부분 스마트폰 케이스는 아직 브랜드가 제대로 잡히지 않고 싼 이미지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곳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아이페이스에 가지는 호감도는 많이 오를 거란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저도 이곳을 방문 하고 나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이페이스 이미지 보다 더 좋은 감정이 생기더군요. 뭔가 케이스를 만드는 것에 있어서 철학도 있어 보이고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 노력을 하고 인다는 인상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브랜드가 가지는 이름이 애플을 생각 나기도 해서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 스럽게 꾸며져서 삼청동을 방문 하시면 한번 들려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트 하러 같다가 연인의 전화기 케이스 하나 선물해 주는 것도 왠지 멋질 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그저 지하철의 이름 모를 매장에 들려서 알지도 못하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가끔 지하철 매장에서 아이페이스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진 짝퉁 제품들을 접할때가 많은데 그런 곳이 아닌 믿을 수 있는 정품에 VIP마일리지 카드 서비스를 통해서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그런 곳은 어떨까요?
아이페이스 샵 삼청동 1호점에서 삼청동의 깊은 감성도 느끼시고 최신 디자인의 케이스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