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노트북 PC 그램 14, 최고의 더빙매치 아이디어 결과는? Best Voice of Gram

반응형

1KG도 안되는 무게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LG전자 노트북 PC 그램 더빙 매치 이벤트를 기억 하시나요? 개그맨 정성호를 포함하여 국가대표 성우들이 총출동해서 그램을 다양한 버전으로 소개하는 이벤트 였는데 블로그에서도 소개를 했습니다.





그때 소개한 이벤트 중에 '기막힌 더빙을 부탁해' 가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응모한 5,000개의 의견중에서 드디어 최고의 아이디어 3편이 선정이 되었습니다. 



저도 어떤 의견들이 선정이 되어서 나올까 궁금했었는데 과연 어떤 아이디어가 선정이 되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1위는 발표가 되지 않았고 2위와 3위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막힌 더빙을 부탁해 결과가 나왔습니다.)


2위는 친근한 느낌의 변강쇠 버전이 차지 했습니다. 개그맨 정성호가 더빙을 했는데 직접 보면 상당히 재미 있습니다. 변강쇠의 포인트로 노트북 PC 그램의 특징들을 아주 재미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2위를 차지한 변강쇠 버전 그램 소개 CF)



정성호의 1인 2역이 아주 재미납니다. 기존의 그램 광고에 나레이션을 정성호가 변강쇠 버전으로 하는 내용인데 에로틱하면서도 재미있네요.


다음 3위는 이순재 선생님의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PC 광고 입니다. 역시 개그맨 정성호의 성대모사가 재미나네요. 보험 광고를 어떻게 매치 시킬까 궁금 했는데 이렇게 절묘하게 더빙을 해놓았습니다.





현재 3위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1위는 아직 공개가 안되었네요. 과연 어떤 아이디어가 채택이 되었는지 궁금해지는데 그 결과는 6월 2일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 보시면 현재 공개된 CF와 관련된 감상평을 적는 이벤트 역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 했던 당첨자 명단 공개가 되었으니 이벤트에 응모 했던 분들이라면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확인해 보세요.


1등은 LG 그램 14 를 받는데 제가 다 부럽더군요.



감상평을 남기시면 30명에게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영상 보시고 가볍게 글 한번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1위는 과연 어떤 패러디가 차지 했을지.. 정말 궁금 하네요.



LG전자 PC 그램 14의 인기 비결은?


요즘 카페나 도서관 같은데서 보면 노트북을 참 많이 볼 수 있는데, 제가 느꼈던 변화라고 한다면 예전보다 LG 노트북이 참 많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요즘 LG 노트북의 인기가 상당한 것 같은데 외부에서 애플의 사과 로고와 함께 LG 로고를 참 많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LG전자 PC 그램은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것 같더군요. 그 이유는 제가 그램 14를 사용해 보니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내겐 너무나 가벼운 그녀


노트북 하면 전반적으로 무겁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그램 14는 저에게 그런 인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알려준 제품입니다. 실제 사용하기 전에는 그램(Gram) 이라는 이름에 대한 의미를 잘 몰랐는데 사용하고 나면 왜 그램이라고 지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1Kg도 안되는 무게는 정말 놀랍게 다가 왔습니다. 14인치 노트북이 이렇게 가벼워도 되는 건가요? 그램 14를 들때마다 매번 놀라는 것이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때문입니다. 하얀색 디자인도 그렇지만 한 손으로 들어도 너무나 가벼워서 가방에 넣고 다니면 무게감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여성 뿐만 아니라 어린 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무게에 대한 부담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노트북 PC 입니다.



이런 가벼움 때문에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무게 뿐만 아니라 슬림 하기 때문에 가방이나 핸드백에도 별 부담 스럽지 않게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램14를 사용 하면서 이제서야 제대로 된 노트북 PC를 사용할 수 있는 시대에 접어 들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레이싱 자동차 휠등에 활용되는 고강도 경량 소재인 카본 마그네슘, 항공 우주 소재로 활용되는 리튬 마그네슘의 조합이 그램의 가벼움이 가능케 한 기술입니다. 풀 알루미늄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지만 메탈이라는 소재 때문에 무게가 상당한데, 앞으로는 알루미늄이 아닌 이런 가볍지만 강한 신소재가 적용된 그램 PC를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노트북을 선택 하실때 화면은 크면서 가볍고 슬림한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그건 LG PC 그램 14 입니다.



14인치 크기와 풀HD IPS 패널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을 사용하고 있어서 영화를 볼때 어떤 각도에서 보든 화면 왜곡이 없습니다. 또한 풀HD 해상도라 HD 해상도 보다 2배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인치 화면은 좀 작고 15인치는 크다고 볼 수 있는 그램 14는 14인치로 적절한 화면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텔 5세대 브로드웰 프로세서 탑재


아무리 가볍고 슬림하고 멋지다 하더라도 노트북의 생명은 퍼포먼스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램14는 디자인도 멋지지만 하드웨어 스펙을 보면 최신 5세대 브로드웰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빠르기를 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 SSD를 탑재하고 있어서 번개같은 부팅 속도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의 모터가 달린 HDD가 아닌 SSD 방식이라 화면을 열고 전원을 키는 즉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LG전자 PC 그램 14의 장점중에 하나 입니다.  기다림의 미학은 LG PC 그램 14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요즘 노트북의 인기가 심상치 않은데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 제품이 등장할때만 해도 노트북 시대의 종말이 올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니 오히려 반대로 노트북은 다시 인기를 얻고 있고 오히려 태블릿 제품들의 판매가 하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노트북이 다시 인기를 얻는 이유는 그램 14 같은 가볍고 슬림하지만 성능은 막강한 울트라 PC의 등장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램14를 사용해보니 가격은 비슷한 아이패드 제품 보다는 활용도 높고 쓰임새 많은 그램14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가벼운 무게가 정말 인상적이었던 그램14는 주위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그런 제품중에 하나라고 이야기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꼭 그램 14도 리스트에 올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LG PC 그램! 최고의 더빙매치,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그램14 간단리뷰)

LG G4 액정 무상 교체 vs 배터리 커버 무상 제공. 당신의 선택은?

LG G4 카메라 리뷰, 갤럭시 S6 vs 아이폰6 플러스 스펙 비교

LG G4, 64GB 마이크로 SD 카드로 용량 업그레이드!

LG G4 디자인 리뷰, G4의 디자인 강점 4가지



<본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