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손모빌 합성엔진오일 교환하면 즉석 상품권 준다?

반응형

멈추지 않을 것 같았던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새 서늘한 바람이 옷깃을 스치는 것을 보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옷도 짧은 반팔, 반바지에서 이제 긴팔, 긴바지를 준비하게 되고 좀 더 나아가서는 점퍼를 어디에 두었나 생각하게 됩니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서 그에 맞는 준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계절의 변화에 대한  대응은 사람뿐만 아니라 자동차에게도 똑 같이 적용 됩니다.



4계절이 있는 대한민국은 자동차 관리에 있어서 좀 더 손이 많이 가는 것이 사실인데 이제 슬슬 가을을 지나 겨울이 다가오기에 자동차 엔진오일을 살펴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날이 추워지면 심장질환이 있는 분들은 특히 조심을 해야 한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자동차도 심장 역할을 하는 엔진이 있고 엔진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혈액 역할을 하는 것이 엔진오일 입니다.



그 만큼 자동차 있어 중요한 것이 엔진오일의 역할입니다.


피가 좋지 않으면 사람의 건강도 좋지 않은 것 처럼 제대로 된 엔진오일을 사용해야 자동차의 엔진도 제 역할을 100%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엔진오일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엔진오일 제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중에 추천을 드리자면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석유 메이저 브랜드인 엑손모빌에서 나오는 제품들입니다.


엑손모빌은 워낙 유명한 브랜드라서 떠로 설명을 하기도 뭐한데 '포춘 글로벌 500기업 (2016년)' 순위에서 애플(9위) 보다 높은 6위를 기록한 기업입니다.



이런 명성을 얻고 있는 엑손모빌 엔진오일과 그중에서 다양한 합성엔진오일 제품을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합성엔진오일을 많이들 선택 하시는데 엑손모빌 모빌원 합성엔진오일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고가의 수입차량과 다양한 자동차 회사에 순정으로 사용이 될 만큼 품질에서 높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워낙 평들이 좋아서 저도 추후에 모빌원 합성엔진오일을 사용해 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명성이 자자한 엑손모빌에서는 지금 '모빌 합성유 교환하고 100% 즉석 상품권 받자'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금 엔진오일 교환을 생각하고 있는분들에겐 딱 맞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기간은 9월 1일 부터 ~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모빌 정비업소에서 모빌 합성유로 교환하고 쿠폰을 등록하면 100% 즉석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제품은 '엑손모빌의 모빌원, 모빌슈퍼 3000, 모빌 델박원, 모빌 델박 XHP ESP, 모빌 델박 MX ESP' 이렇게 모두 5가지 제품입니다.


참여방법은 모빌 지정정비업소에서 모빌 합성유로 교환을 하고 받은 쿠폰을 등록하면 됩니다.



모빌 지정정비업소는 모바일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모빌 지정참여정비소에서 위에 언급한 5개의 합성엔진오일 제품으로 교환을 받으셨다면 이젠 쿠폰만 등록하면 이벤트 신청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지인추천 이벤트 역시 같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 추천 받은 지인이 교환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즉석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명 추천 가능)


참고로 이번에 진행되는 엑손모빌 이벤트는 PC 가 아닌 모바일에서만 참여가 가능하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운 계절이 오기전에 미리 미리 엔진오일 교환을 받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겨울에도 힘찬 자동차의 심장 박동 소리를 제대로 들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




엑손모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