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 굿바이! LTE 에그플러스 전환하고 혜택받자

반응형

지금 KT 와이브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럼 지금 KT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LTE 에그플러스 할인 프로모션’ 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LTE로 전환하면 위약금을 유예하고 데이터를 주는 푸짐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그동안 더 빠르고 편한 LTE로 넘어갈까 하다가도 이것 저것 여건이 안되서 주저하고 있었다면 지금이 딱 적기 입니다. 더 빠른 LTE를 사용하고 혜택은 푸짐하게 받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저도 KT 에그플러스를 몇번 사용해 본적이 있는데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이더군요.


속도 역시 와이브로보다 빠르고 무엇보다 단말기들이 상당히 매력적이어서 좋았습니다.


투박하고 무거울꺼라 생각했지만 막상 사용해 보니 디자인도 예전과 달리 상당히 예뻐졌고 무엇보다고 슬림하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 KT 에그플러스 올데이에그(NP40K)


그렇기 때문에 평소 데이터 때문에 비싼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은 KT 에그플러스 상품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비리지 제약과 구형 단말기로 힘겹게 사용해 오고 있는 와이브로 유저들에게는 이번 기회에 LTE 에그플러스로 갈아타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지금 와이브로에서 에그플러스로 전환 하시면 3가지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단말 위약금 NO

2. 최대 132,000원 할인

3. 1년 동안 사용가능한 추가데이터 100GB 1회 제공


위약금 때분에 어쩔 수 없이 계속 쓰고 계셨나요? 2017년 10월 1일 부터 12월 31일안에 전환을 하시면 위약금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매월 5,5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13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TE 에그+ 11 요금제 기준)


그리고 1년동안 사용 가능한 추가 데이터를 무려 100GB를 1회 제공한다고 합니다. 1년동안 추가 데이터만 사용해도 데이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푸짐한 혜택을 준다고 하니 지금까지 와이브로 에그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LTE 에그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올데이 에그


LTE 에그플러스 단말기가 미덥지 않아서 못 넘어가시고 있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나온 최신 에그플러스 단말기는 성능이 상당히 좋아졌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해 봤던 단말기는 '올데이 에그(NP40K)' 모델이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번 충전하면 하루이상 가는 제품 입니다. 


배터리 용량이 무려 6000mAh 로 32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크지만 크기는 슬림 한 것이 특징 입니다.


듀얼 밴드 LTE를 지원해서 1,800MHz와 900MHz를 이용할 수 있는 듀얼 밴드 LTE 사용이 가능하고 보조배터리와 외장메모리 기능을 겸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 메모리카드를 넣으면 무선 외장 하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전용앱이 있어서 사용한 데이터 용량등을 손 쉽게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올데이 에그 전용앱


그리고 LTE 에그플러스가 더 좋은 이유는 '배터리 절감기술(C-DRX)' 를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소개를 해드렸는데 KT는 국내최초로 LTE 전국망에 적용해서 배터리 절감 기술을 적용해서 KT LTE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자동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배터리 용량에는 한계가 있는데 물리적으로 용량이 늘리는 방식이 아닌 네트워크 기술을 통해서 사용시간을 극대화한 기술 입니다.


네트워크를 사용할때만 쓰고 사용하지 않을때는 쓰지 않음으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 배터리절감 기술(C-DRX)



자동차의 '오토앤스탑(ISG)' 기술을 생각하면 이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배터리 절감기술로 최대 45%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LTE 에그+ 역시 KT LTE 기술을 쓰기 때문에 배터리 절감기술의 수혜를 받아서 좀 더 오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번 와이브로 에그에서 LTE 에그플러스로 전환하는 기간이 올해 12월 31일까지니 그 기간안에 전환을 하셔서 LTE의 빠름을 경험 하시고 푸짐한 혜택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