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에버랜드 반값할인 이벤트, G마켓 5천원 할인쿠폰 받기!

반응형

10월에 한국에 추석이 있었다면 미국에는 할로윈데이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생소한 외국 축제이긴 하나 국내서도 점점 할로윈데이를 즐기는 소비층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년 10월 31일날 열리는데 업계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할로윈데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런분들을 위해서 반가운 이벤트 하나 알려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50% 할인 받기


KT에서 할로윈데이 테마파크 반값할인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입니다.



KT 멤버십으로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를 50%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할로윈데이 축제 기간에 테마파크를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면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본인 50% 할인에 동반자까지 할인이 되는 특급 이벤트 입니다.


특히 에버랜드 같은 경우는 KT 단독으로 하는 이벤트인데 서울랜드 같은 경우는 본인 50%에 동반 2인까지 40% 할인이 가능 합니다. 가족끼리 테마파크를 방문 하신다면 금액을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


KT 할로윈데이 테마파크 반값이벤트

기간 : 2017.09.29~10.31


에버랜드

통신사 단독 50%할인 +동반 3인 10% 할인 (야간권)

롯데월드

본인 50% 할인 + 동반 3인 20% 할인 (주/야간권)


서울랜드

본인 50% 할인 + 동반 2인 40% 할인 (주/야간권)



아직 KT포인트가 많이 남아 있나요?


그럼 이번 기간에 포인트를 사용해서 저렴하게 테마파크를 방문해서 이국적인 축제인 할로윈데이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세부 내용 확인하기


더블할인 시즌3


그리고 또 하나 알려드려야 할 소식은 KT 멤버십 더블할인이 시즌3로 돌아 왔습니다.


더블할인은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통합 월 1회) 입니다. 특정 날자가 지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날 2배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더욱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저도 평소에 즐겨 이용하는 더블할인인데 이번엔 더 알찬 구성으로 시즌3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시즌3에서 바뀐 부분을 찾아 보자면 우선 던킨도너츠 더블할인팩 50% 혜택이 9월 30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에 G마켓이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이게 오히려 더 꿀혜택인 것 같습니다.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게다가 중복할인이 되기 때문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천원 슈퍼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니 KT 고객이라면 지금 바로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쿠폰을 다운받아 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통합 월 1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 두달동안 최대 1만원 쿠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소개하면서 바로 쿠폰다운을 했는데 마침 물건을 하나 살게 있어서 요긴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



사용방법은 G마켓 로그인 하시고 KT 멤버십 카드번호 그리고 생년월일 입력하면 5천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KT 멤버십 컬쳐에서는 요즘 인기 좋은 앨리스 전시회를 50% 할인해서 관람할 수 있답니다.


G마켓 할인쿠폰 받기



지금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전시회가 열리고 있는데 저도 지난 토요일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는데 젊은층들의 관심이 상당히 큰 것 같더군요.


저도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어린 아이들도 상당히 좋아할만한 전시회랍니다.


앨리스전 참관후기를 곧 작성할 예정이니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앨리스전


이상으로 KT에서 푸짐하게 준비한 할로윈데이 테마파크 반값 이벤트와 새롭게 바뀐 더블할인 시즌3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KT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