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게 받은 기발한 선물

반응형

평소에 구글로 검색을 많이 하는 편도 아니고 구글과 관련된 것이라고 한다면 블로그에 달고 있는 에드센스뿐인데 (그리고 요즘 수익은 거의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ㅋㅋ) 어느날 구글로보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전에 블로거들을 만났을때 구글에서 무슨 선물을 받았는데 웃기다는 소리를 듣고 어떤 선물이기에 그렇게 웃기나 하고 궁금하기도 했고 저는 아직 안 보내 준걸 봐서 요즘에 수익이 떨어지니 구글에서도 관심이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런건 요즘에 별로 개의치 않기 때문에 그냥 잊어먹고 있었는데 어느날 저도 구글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건 택배박스로 온것도 아니고 그냥 쇼핑백으로 왔는데.. 이게 뭔가 하고 살펴보니..ㅋㅋ 


선물이 택배로 왔는데 박스포장은 아니고 쇼핑백으로 왔습니다. 무척 심플하네요.ㅎㅎ 그래서 뭔가 하고 열어보았더니..


정말 스티커였습니다. 처음에는 도대체 이게 뭔가 하고 한참 생각을 했습니다. 이걸 도대체 어디에 쓰라는 건지.. 이거 선물 맞아? 이랬답니다.


스티커니까 어디에 붙이라는 건데.. 이걸 도대체 어디에 붙여야 할지 생각이 나지 않더군요.


수량도 한 20장정도 준것 같은데.. 그래도 바람의 이야기.. 카이 블로그를 홍보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거는 사실 돈주고도 못 사는 거니까 말이죠.ㅎㅎ


그래서 같이 온 편지를 한번 보기로 했습니다. 열어보니..


그냥 마구마구 붙이면 된다고 하네요. 아주 특별한 선물이라고 이야기를 하셨는데 처음에는 이게 잘 공감이 가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잘만 사용하면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이게 바로 차량용 스티커라 저와 잘 맞는 부분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자동차 시승기를 작성할때 이 스티커를 붙이고 여기저기 다니면 괘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머리에 번개같이 떠올랐습니다. ㅎㅎ 그래서 앞으로 시승하는 모든 차량에 이 스티커를 붙이고 기념촬영으로 남겨 놓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기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 첫번째 주인공은 바로 ...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따끈 따끈한 신상인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입니다. 저기 앞 유리에 스티커 붙인거 보이시나요?^^ 안 보이나요? 그럼 확대해 보면~




이렇게 붙이고 다니니까 뭔가 폼도 나고 좋은 것 같습니다만 한가지 아쉬운게 스티커를 외부에서 붙이게 만들었다는 겁니다. 저는 처음에 당연히 자동차 실내에서 붙이는 방식인지 알았는데, 이렇게 되면 다른 사람이 지나가다가 뜯어가면 그만인데.. 이왕 만들어 주실거 차 안에서 붙이는 방식의 스티커를 주셨다면 정말 최고였을텐데 이렇게 밖에서 붙이는 방식이라서 좀 실망했습니다.  뜯어지기도 잘 뜯어져서 다른 사람이 그냥 뜯으면 그냥 땡이라는 사실..ㅡㅡb  혹시 구글 코리아에서 이 포스팅 보시면 새로운 스티커로 하나 부탁 드립니다. ㅎㅎ


마티즈 반납하면서 스티커 다시 띄고 보관중입니다. 다음 시승 차량에 붙여야 하니까 말이죠.^^ 앞으로 바람의 이야기.. 카이 구글스티커가 붙은 차량이 보이시면 손 한번 흔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발하고 특별한 선물을 주신 구글 코리아에게도 감사들 드리고 요즘 구글 에드센스 수익이 너무 떨어져서 씁쓸한데 구글 단가좀 확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