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원에 만원어치 책 구입할까? 오즈앤조이

반응형

엘지텔레콤으로 옮겨탄지 아직 1년이 안되었지만 이제 엘지텔의 "내주위엔"의 편리성에 빠져버려서 다른 통신사로 쉽게 이동을 못할것 같습니다. 특히나 6천원만 내면 인터넷 무제한을 쓸 수 있는 정액제 요금은 가히 최강의 요금제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처음부터 이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저는 그렇게 인터넷을 오즈폰으로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이거 괜히 손해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한적이 종종 있었는데 명세서를 보면 그렇지가 않은게 제가 제대로 돈을 내고 했으면 거의 적게는 수십만에서 많게는 100만원 정도의 인터넷사용료어치의 서비스를 받고 있더군요. 전 처음에 이거 보고 심장이 멎는줄 알았습니다. 진짜 내라고 하는지 알고 말이죠.ㅎㅎ



아레나폰과 오즈 인터넷 무제한 정액제를  사용하면서 난생처음 모바일로 인터넷의 세상에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꿩먹고 알먹는 서비스 오즈앤조이,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중

그런데 얼마전에 엘지텔레콤에서 오즈앤조이라는 신서비스를 출시했는데 그때 이 상품을 보고 호감이 있어서 어느정도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 최근들어서 다시금 이 서비스에 가입하고 싶다는 충동이 강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왠지 가을도 되고 그래서 책도 읽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오즈앤조이 요금제에 가입하면 4000원만 내면 한달에 만원어치의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건 생각해 보면 그냥 완전히 남는 장사라서 지금 가입을 심히 고려중입니다. 영화표2장을 받는 서비스와 편의점에서 만원어치를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지만, 전 영화를 그렇게 자주 보는 편도 아니고, 게다가 이 서비스의 단점은 모든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고 시너스 영화관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며 저의 활동 지역에서는 시너스 영화관은 찾을래야 찾을수가 없기 때문에 소용이 없고, 편의점도 거의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끌리기는 끌렸습니다.) 결국은 책 서비스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책은 나를 위한 투자이기 때문에 따로 돈을 들여서라고 투자를 해야 하는데 오즈에서 6천원을 도와주겠다는데, 줄때 냉큼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가입하고 4천원에 도서를 구입할까?

저는 위에서 이야기 한것처엄 도서 1만원 구매권 받는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 심사숙고 중입니다. 편의점 1만원 구매권도 끌리기는 하지만 이거 하고 나면 이것저것 군것질만 늘어서 가뜩이나 나온 뱃살이 더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거의90퍼센트는 도서1만원 구매권으로 갈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제가 평소에 이용하는 알라딘이 아니라는 점과 1만원권이 조금 상당히 난감한 액수이긴 합니다. 책값이 거의 만원을 넘는게 많고 그리고 잡지 같은걸 구매할려면 2권을 구입하면 택배비를 내야 하는게 있어서 결국에는 비용이 1만원 넘어서서 제가 따로 내야 하는 부분이 나올것 같습니다. 정말 만오천원을 제공했다면 뒤고 보지 않고 가입했을 텐데 말이죠.ㅎㅎ 그리고 책같은 경우는 택배비가 무조건 무료이기 때문에 잘 선택만 하면 따로 돈이 들지 않도록 구입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매력은, 기존의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은 4천원만 더 내면 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오즈폰을 사용하시고 오즈 무한자유 요금제를 가입하지 않으신분은 별로 없으실 것 같네요. 6천원에 무제한(1GB)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오즈의 가장 큰 장점!  그리고 표를 보니까 영화를 보는것이 더 이득인 부분이 있네요. 북과 편의점 이용은 6천원 이득인데 영화는 무려 14000원 이득인걸 보면 말이죠. 영화를 평소에 자주 보는 사람들은 당연히 가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하지만 시너스영화관이라서 좀 망설여 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다 5천원만 내면 하나의 서비스를 더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확실하게 이득이 되는 서비스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저도 이 서비스 끝나기 전에 해택받으려면 빨리 가입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에도 공짜영화 요금제 가입할려고 알아봤더니 바로 얼마전에 그 서비스 끝났다고해서 어이상실을 느낀적이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빨리 가입해서 해택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문제는 아직 어떤 서비스를 할지 선택을 안 했다는 건데.. 조만간 결정 내리면 사용기를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1만원 사용권이면 완전 alleh였을텐데..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