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무제한 50% 할인 된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소개

반응형

최근 삼성 갤럭시노트8, LG V30를 리뷰 하면서 마무리에 가볍게 KT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에 대해서 가볍게 언급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가볍게 소개하기에는 가계 경제에 큰 보탬이 되는 착한 상품이라 이번 시간에는 프리미엄 가족 결합할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나오는 프리미엄 단말기는 이젠 가볍게 100만원을 넘을 정도로 고가이고 스마트폰 요금제 또한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정도로 높은 요금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통신비를 줄일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만약 통신사를 KT로 사용하고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프리미엄 가족결합에 대해서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KT 가족들끼리 모이면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혜택!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면 데이터 무제한(기본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최대+3Mbps 속도로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 LTE 순액 65.8 이상 요금제를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최대 50% 할인 받는 서비스 입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 요금할인 25%




가족결합 해서 25% 할인을 받고 여기에 요금할인 25%를 추가로 받게 되면 50%를 받게 되는데 여기서 요금할인 부분은 9월 15일 부터 요금제 할인이 20%에서 25%로 상향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해서 할인을 받게 되면 65.8 요금제는 50% 할인을 받아서 32,890원이 됩니다.



1회선일 경우 43,890원을 납부하게 되지만 2회선 부터는 50% 할인을 적용 받아서 32,890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가족이 많다면 가족 모두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족들 구성원이 KT를 이용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가입해야 할 꿀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9월 15일 이전에는 20% 요금 할인혜택만 지원을 했는데 이젠 25%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 받는 폭이 그 만큼 늘어났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은 높은 요금제로 올라갈수록 할인 폭이 더 큽니다.


65.8 요금제는 16,500원만 할인 받지만 가장 높은 109요금제 같은 경우 27,500원을 할인 받습니다. 여기서 25%가 더 할인되면 무려 55,000원을 할인 받게 되네요.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의 부담도 조금은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회선이 늘어날수록 할인 받는 총액도 커지는데 5명이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을 이용하고 기가 인터넷을 같이 사용하게 되면 월 77,000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결합상품 보다 할인폭이 상당히 늘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결합을 하게 되면 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따로 인터넷 따로 각각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하나의 통신사로 몰아서 사용하는 것이 통신비 절약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모바일 + 인터넷 + 전화까지 함께 묶어서 사용한다면 통신비 부담도 크게 완화가 될 것 같습니다.


타통신사 고객중에서 50% 가족할인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통사를 옮기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가족이 함께 KT로 함께 이동하게 되면 동일하게 50%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부족한 데이터 때문에 이동중에도 마음껏 사용을 못하고, 또 높은 요금제는 부담스러워서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반가운 상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KT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은 해외에서도 이미 도입이 되었는데 미국 이동통신업체인 T-Mobile 은 지난 8월 부터 두 번째 회선부터 월정액 $50 인 데이터 무제한 상품을 $10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왜 미국 에만 이런 꿀 혜택 상품이 있나 상당히 부러워했는데 이젠 국내에서도 그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젠 더 이상 외국에 있는 통신사의 상품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KT를 사용하고 있다면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이 상품은 다른 통신사 고객들이 더 혹할 것 같아서 이것 때문에 많이들 이사를 오실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가족결합 상품은 2017년 9월 7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고객들의 가계부담을 줄여주는 상품들이 계속해서 나와서 소비자들의 통신비 부담을 완화 시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